안녕하세요. 저는 시티 오브 호프 국립의료원의 마이크 칼리지우리 박사입니다.
 
오늘은 시티 오브 호프 국립의료원을 방문해주신 환자 여러분께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코로나19 팬데믹 대응 방안에 대해 알리고, 안전하고 수준 높은 진료 표준을 유지하기 위한 당원의 노력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기타 조치를 준수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고 있으며,  엄격한 제한 조치가 일부 해제되면서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열망이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일상 속 질서를 찾아가고 있는 현 상황에서 환자와 간병인 모두 계속해서 방심하지 않고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코로나19를 비롯해 시민들을 보호하기 위한 안전 조치들은 최소 내년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시티 오브 호프 국립의료원은 환자 여러분은 물론 친구와 가족까지 엄청난 혼란, 스트레스 및 두려움에 노출될 수 있으며,  일상이 커다란 변화에 직면하는 현재의 상황 속에서도 암 발병률은 여전하다는 사실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시티 오브 호프 국립의료원은 여러분과 함께 현실에 맞서 싸울 것입니다.  
 
주치의 허락 없이 필수 진료 및 치료에 참여하지 않거나 정기적인 암 관련 검사 또는 중요한 검진을 건너뛰어서는 안 됩니다.
 
시티 오브 호프 국립의료원은 암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이라는 사실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티 오브 호프 국립의료원은 가장 취약한 환자부터 정기 검진을 위해 방문하는 환자까지 모든 환자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최고 수준의 감염 예방 표준을 유지하고 있음을 자부합니다.  기존의 엄격한 프로토콜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코로나19 안전 조치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환자 및 직원을 대상으로 발열이나 기타 증상을 검사하고, 항상 마스크를 착용하며, 직원들에게 안구 보호 장치를 제공하고, 방문객을 금지하는 정책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시티 오브 호프 국립의료원은 코로나19 양성 환자가 입원하지 않도록 입원 전 모든 환자를 대상으로 검사를 실시하는 등 현장에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환자 및 직원 모두 양성 판정 비율이 낮은 수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시티 오브 호프 국립의료원은 환자 여러분께 모든 형태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환자분들은 의료, 수술, 방사선 치료를 비롯해 최첨단 임상시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에 대처하기 위한 조치가 실행되고 있는 지금도 까다로운 암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줄기세포를 이식해야 하는 환자를 위해 수술 전 환자 및 공여자 모두를 대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함으로써  이식 성공률을 높이고 환자와 가족이 안심하고 수술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상이 무너진 지금, 우리는 모두 코로나19로 인해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지 예측할 수 없는 현재의 상황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또한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한 사전 대처 조치를 준수해야 합니다. 
 
그러나 시티 오브 호프 국립의료원이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할 것이라는 사실을 기억해 주십시오. 시티 오브 호프 국립의료원에서 근무하는 수천만 명의 의사, 간호사, 연구원 및 직원들은 변함없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주저하지 마시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